본문 바로가기
리뷰

내돈내산 '티파인효소' 후기

by 바라기로그 2021. 5. 3.

안녕하세요∙̑◡∙̑

5월의 첫 월요일이예요.

다들 출근 잘 하셨나요?

요즘은 눈뜨면 날씨부터 확인하는데

오늘은 날씨가 너무 좋아서

기분도 맑음이네요.

오늘은 제가 먹고 있는

'효소'를 하나 추천해드릴려고 합니다.

약 1년 전 쯤

두 달 정도 꾸준히 먹고 너무 괜찮았지만

가격이 너무 부담스러워서

항상 고민만하다가 이번에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괜찮은 구성으로

나왔길래 바로 주문했어요.


티파인효소


아마 다들 효소 좋다는건 만이들

알고 계실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효소를 넣은 물 컵과 넣지 않은 물 컵에

피자나 빵 같은 탄수화물을 넣고

다음날 관찰했을 때

효소를 넣은 컵에 빵은 녹아 사라져있고

효소가 없던 컵에 빵들은 그대로

남아있는 영상들 보셨나요??

그래서 평소에 소화가 잘 안되는

분들이 먹어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디파인효소 120포 + EWL유산균 60포

119,000

저는 하루에 한 포씩 먹는다고

생각했을 때 무려 네 달분에

제가 현재 먹고 있던 유산균 60포

두달 분 까지해서 저 가격이면

정말 괜찮은 구성인 것 같아요.

그래서 바로 질러버렸어요.

주문하고 다음날 바로 도착!

도착한 날이 딱 5월 1일이였어요.

1일부터 다이어트 열심히 하라고

도와주시는 건가요..

정말 빨리 와서 놀랐어요.

함께 온 유산균도 곧 포스팅할께요!

선물용으로 나온 구성이라

패키지도 넘 나 맘에 들어요

종이가방이 구김없이 온 것이

받을 때 정말 선물받는 기분이

들 더 라구요.

하지만 난 내 돈 주고 샀다...

자! 그럼 가장 기대하고 있는 효소부터

오픈 해 볼까요?

예쁘게 포장되어 있는 리본을

풀 때면 항상 행복과 아쉬움이 겹쳐요

내용물에 대한 행복

예쁜 포장이 망가지는 것에 대한 아쉬움

대박 구성다운 모습이네요.

아주 야무지게 꽉 꽉 차있어요.

∙̑◡∙̑

유통기한도 아주 널널합니다.

2023.03.30까지

작은 박스 하나에 10포씩 들었으니

총 12통 120포 맞네요.

작은 박스들도 민트색깔이라

색상도 너무 예뻐요.

작은 상자 속 모여있는 효소들

이제 보니 모든 구성이 민트네요

얼핏 보면 휴대용 가글 같기도 하고

저는 한 통씩 꺼내 놓고 하나씩

쓱쓱 꺼내먹어요.


섭취방법


1일 1~2회, 1회 1포(3g)를 직접

씹어 드시거나 또는 음용수와 함께 섭취하세요.

전에는 따뜻한 물에 차 마시듯이

마셨는데 씹어 먹어 보지는 않아서

이번에 한 번 그냥 씹어 먹어볼려구요.

한 포에 3g의 효소가루가 들어있고

색깔은 브라운톤 인절미색

맛은 살짝 새콤한 인절미맛

유산균 생각하고 먹었는데

3g이라는 양이 입에 넣었을 때

꽤 많은 양 이더라구요.

그래서느 저는 좀 별로였어요.

그래서 다음날은 이렇게

원래 마시던데로 저녁에 자기전에

따뜻한 물에 한 잔 태워 마셨어요.

따뜻한 물에 태워마시면

꼬소한 맛이 나서 맛있어요.

네 달 동안 효소 먹고

다이어트도 열심히 하고

건강관리도 열심히 해야겠네요.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더블유엘 유산균' 추천해요♥  (6) 2021.05.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