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합천 '핫들생태공원' 작약꽃밭

by 바라기로그 2021. 5. 14.


핫들생태공원

경상남도 합천군 율곡면 임북리 810-1
2021년 5월 13일 기준


안녕하세요 :-)

이번 한 주도 잘 마무리 하셨나요?
벌써 금요일, 주말 시작이네요.
이번 주말은 비소식이 있던데..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주말에
꼭 다녀오셨으면 하는 곳!
어제 다녀 온 합천 '핫들생태공원'에
활짝 핀 작약꽃밭을 소개해드릴려고해요.

대구에서 차로 55분정도 걸렸어요.
드라이브 할 겸 다녀오기 좋더라구요.

도 - 착 !

주차장은 넓으니 걱정NO!

도착하자마자 보이는 핑크핑크
가득한 작약꽃밭..♥
진짜 너무너무너무 예쁘더라구요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넓었고
저는 평일 오후 2시쯤 도착했는데
평일이라 사람도 많이 없고 좋더라구요.
주말에 사람이 붐비더라도
엄청 넓기 때문에 사진찍을 때
큰 불편함을 없을 것 같아요.

저는 부모님이랑 함께 다녀왔는데
엄마,아빠께서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중간 산책로를 따라 걸으며
몇 걸음 걷고 사진 찍고
또 몇걸음 걷고 사진 찍고
사진을 정말 많이 찍었어요.

또 중간 산책로를 기준으로
오른쪽은 핫핑크 물씬 느껴지는 작약꽃밭

왼쪽은 은은한 느낌의 색상 작약꽃밭
이렇게 나뉘어져 있더라구요.

그래서 두가지의 느낌으로 사진촬영을
할 수 있어요.

햇 빛 쨍쨍한 날 그림자샷
빠질 수 없죠

엄마가 찍어준 50장의 사진 중
겨우 건진 뒷 모습 사진 두 장
ㅋㅋㅋ

중간쯤 있는 포토존

올 해는 작약꽃이 예정보다 일찍 펴서
현재는 만개하고도 지고 있는 꽃들도 있더라구요.
다음주까지는 작약꽃 만개해 있을 것 같으니
주말에 비가 오더라도 다음주까지는
괜찮을 것 같아요.

작년에 경주에 있는 작약꽃밭에
다녀 온 적이 있는데
그때는 늦게가서 작약꽃들이 다 지고
없더라구요.

그래서 너무 아쉬워하며
돌아 온 기억이 있는데
올 해는 합천에서 활짝 핀
작약꽃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중간 산책로 따라 끝까지 쭉 걸어갔다가
양 쪽 끝에 있는 산책길 따라 돌아오며
또 다른 느낌의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내가 찍은 엄마의 설정샷 아닌
우연히 찍힌 샷

막찍어도 배경이 다 했다..
너무 예쁘네요.

그리고
건너편에는 청보리밭이 있더라구요.
저희는 청보리밭은 많이 보고
즐겼기 때문에 사진으로만 남겼어요.

그리고 자전거 길도 있으니
라이딩 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

사진으로도 너무 예쁘지만
실제로 가서 직접 눈에 담아야
더 예쁘답니다.

.
.
.

이 날 햇볕이 너무 뜨거웠지만
그 마저도 잊고 예쁜 사진 많이 담고
예쁜 꽃 많이 보고 왔네요.

특히 부모님이 너무 좋아하셔서
저도 아주 만족하며 돌아왔어요.

이번 주말 잠깐이라도 비가 그치거나
비가 내리지 않는다면
가족, 연인과 함께
합천 핫들생태공원 작약꽃밭에서
인생샷 많이 남기고
예쁜광경 눈에 담고 오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