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송해공원 뷰가 한 눈에 보이는 이찬원 카페찬스

by 바라기로그 2021. 6. 11.

카페찬스

대구 달성군 옥포읍 옥포로 301 3층
0507-1420-0345
10:30 - 21:00 매일
단체석 / 주차장있음



부모님모시고 송해공원 산책갔다가
송해공원 온 김에 이찬원카페
카페찬스가 어디에 있나 지도를 보는데
저 멀리 눈 앞에 보이는 곳이
카페찬스 더라구요.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어서
점심먹고 엄마,아빠랑 커피한잔 마실 겸
방문한 이찬원카페 카페찬스

도착하자마자 주차대란으로
1차 당황

주차장도 진짜 넓고 주차도와주시는
분도 계셨는데도 불구하고
카페찬스에 오신분들이 많아서
주차 된 차도 많고 주차하려는
차도 많았던 카페찬스
이찬원의 인기를 정말 실감했네요.

일단 주차대란을 보니
카페 안에 자리잡기도 쉽지 않겠구나
생각이 들어서 엄마랑 먼저 내려서
자리잡으러 출발!

카페찬스는 3층~5층

걱정하지마세요.
엘리베이터가 있답니다.

들어가는 입구에서 부터 반겨주는
이찬원사진 현수막

엘리베이터 타기도 쉽지 않았어요.
걸어 올라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계단을 이용하면
벽 면에 붙여있는 이찬원 사진들을
보면서 올라가니 힘들지도 않았어요.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가면
이런 사진들은 못보겠죠?

아직 카페 안으로 들어가지도 않았는데
벌써 이렇게나 많은 이찬원 사진들을
만나다니..ㅎㅎㅎㅎㅎ

이찬원 찐 팬분들은 정말
좋아하실 것 같더라구요.
+ 우리엄마포함
ㅋㅋㅋㅋ

저기에서 사진찍고
또 찍고

3층 카페찬스 도착!
진짜 어마어마했어요..
잔치집 같은 분위기
자리는 눈치싸움

이미 발디딜틈 없이 꽉 찬
자리에 놀라서 5층으로 올라갑니다.

5층은 야외 테라스더라구요.
이 곳도 이미 자리는 가득찼어요.

포기하지 않고
다시 3층 테라스로 이동

다행히 자리가 하나 비어있더라구요.


자리 잡았으니 이제
주문하러가볼까요?

주문도 쉽지 않네요.
줄서서 기다리기

아이스아메리카노 4.500
바닐라라떼 5.000
연유라떼 5.500

주문완료!

어딜가든 시그니처 음료는
꼭 먹어봐야해서
카페찬스 시그니처 메뉴는
연유라떼 더라구요.

주문하고 돌아오는 길에 여유가 생기니
이제서야 보이는 영탁, 장민호 화분

화분들 중 가장 인기 많은 화분이였어요
ㅋㅋㅋ

3층 한 켠에 이찬원 굿즈샵도
운영하고 계시더라구요.

이찬원 응원색이 핑크색인가봐요.
굿즈샵이 핑크핑크 하더라구요.
미니거울부터 그립톡까지
저는 개인적으로 이찬원 얼굴이 있는
그립톡이 귀여웠어요

내가 좋아하는 가수의 그립톡
안 살 수 없겠죠?ㅎㅎ

응원갈 때 입는 옷, 양말까지
ㅋㅋㅋㅋ
너무 귀엽더라구요.

이공간에 팬들이 오신다면
다 사고 싶을 것 같아요.

다양한 굿즈들 외에도
이찬원 사진은 곳곳에 정말 많았어요.
사진으로 인테리어 참 잘 해놓았다
하는 생각이 들었던 카페찬스

굿즈샵 둘러보고 있으니
금방 나 온 커피들

카페찬스 시그니처 메뉴
연유라떼 맛있었어요.
달달한 커피가 땡기신다면
추천드릴께요!

특히 3층 테라스가 송해공원 뷰에
주변이 산이라 초록초록하고
공기도 좋고 다 좋더라구요.

5층 테라스보다는
3층 테라스에 오길 잘 한 것 같아요.

카페찬스에서는
카페를 나오는 그 순간까지도
이찬원 사진을 내내 볼 수 있어요.
특히 부모님이나 할머니 할아버지
모시고 가시면 너무 좋아하실 것 같아요.

대구에서 유명한 송해공원카페
카페찬스에서 엄마,아빠 사진도
많이 찍어드리고 커피도 잘 마시고
뿌듯한 하루 보내고 갑니다.

주말에 송해공원카페
이찬원카페 카페찬스에 가셔서
커피한잔 하면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