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교동 카페 '애리스커피스탠드'

by 바라기로그 2021. 4. 30.


주소 : 대구광역시 중구 경상감영길 164 1층
영업시간 : 09:00 ~ 22:00 (월요일휴무)
☎ 010-2450-8877
주차장없음(인근유료주차장이용)

친구랑 교동에서 저녁 먹고
근처 커피 맛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방문한 '애리스커피스탠드'

친구가 추천해서 왔는데
커피가 맛있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역시나 이번 카페도 분위기가
우드우드 하네요 :)

실내에도 사람들도 가득하죠?

교동애리스는 중간에 길게 뻗은
자리가 있고 벽쪽으로 자리가 마련되어
있는데 저는 저 창가 자리가 예쁘더라구요.

개방되어 있는 자리였지만
나란히 앉아서 둘만의 공간 인 듯한
그런 느낌을 주더라구요.

깨알 디테일 좀 보세요 ㅎㅎ
영자 신문과 귀여운 화분까지
저 조합이 너무 잘 어울리네요

영자신문은 어딜 놔두든 분위기있는
인테리어가 되는 것 같은 건
왜 때문일까요?

저희는 야외자리에 앉고 싶었지만
자리가 없어서 창가자리로 선택하고
주문하러 가볼께요 !

메뉴 고르러 갔다가 눈에 띄는
쿠키들이 가득 담긴 쿠키장....♥

어쩜 영어도 잘 쓰시는 명필이세요
글씨체 넘 나 취저..

하지만 저녁을 먹고와서
쿠키는 눈으로만 보고 커피를 준문해볼께요

여기에서부터 늘 고민하는
아메리카노vs라떼

정말 아메리카노도 마시고 싶고
달달 꼬소한 라떼도 마시고 싶고
항상 이러더라구요.....정말
커피 욕심은 끝이 없어요ㅎㅎㅎㅎ

그래서 이 날은
가장 인기있는 커피를 추천 해 달라고
했더니 '애리스라떼'를 추천 해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고민하지않고

ARRIS LATTE 3.800

결정!

주문을 하고 자리에 앉아서 기다리는데
마침 앉고 싶었던 야외자리가 비어있더라구요!

그래서 얼른 커피 받아서
야외자리로 이동했어요.

요즘은 꽃가루랑 황사만 아니면
정말 야외에 앉아 있기 좋은 날씨예요.

야외자리 즐길 수 있을 때
많이 즐겨 놓아야겠죠?
곧 다가 올 더위를 생각하면
지금 많이 즐겨야해요.

애리스커피 야외 자리에는
눈에 띄는 난로들이 있더라구요.
추울때도 야외자리에 앉는 손님들이
많으셨나봐요.

이제 라떼를 먹어봐야겠어요.

여기는 특이하게 시나몬설탕을
뿌려주더라구요.
순간 지난번 피맥을 마신
코젤다크 맥주가 생각나더라구요.

"오 특이하네"라고 생각하고
별 기대 없이 마셨는데,
이 집 라떼 미쳤어요......!!!
진짜 너~~~~~~무 맛있는거예요!!
여기는 무조건 애리스라떼 드세요.
꼭 드세요!
두 번 세 번 드세요.

이 맛에 가격도 3,800원이라니
정말 믿기지 않더라구요.

정말 기대하지 않고 마셨는데
왜 이제서야 여기를 알게 되었을까요

저는 이 날 이후로 애리스 라떼 맛이
계속 떠올라서 1일 1라떼 하고 싶은 정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커피랑 시나몬설탕이 진짜 잘 어울려요.
시나몬 설탕이 신의한수네요.

커피맛에 홀려서 계속 홀짝홀짝 마셨어요.
물론 이 날 저녁 잠도 잘 잤답니다.

라떼 마시면 가끔 잠이 잘 안오던데
이 날은 다행히 잘 잤어요ㅎㅎ

저는 교동이나 동성로쪽 가게되면
애리스커피스탠드에 꼭 들려서
애리스라떼 사먹을 것 같아요

저의 라떼 최애맛집이 생겨서
너무 기분 좋은 날 이였답니다 ♥

혹시
교동쪽에서 근무하시거나
약속 있으신 분들은 꼭! 꼭!
'애스리커피스탠드'에서
'애리스라떼' 드셔보시길
강력 추천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