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에서 가장 핫 한 분식 '해피치즈스마일' ♥

by 바라기로그 2021. 5. 18.

떡볶이가 땡기던 어느 날

대구 동성로 맛집을 검색하다가

가장 눈에 띄던 해피치즈스마일 중앙점

 

짝꿍이랑 바로 출발했어요.


해피치즈스마일 중앙점

대구광역시 중구 국채보상로 582 미도빌딩 1층

11:30~21:30 매일

☎ 070-8822-5445

주차장없음


도 - 착

 

이미 많은 분들이 다녀가셨을 것

같은 핫하디 핫 한 해피스마일치즈는

'해.치.스' 로도 많이 불리고 있지요.

 

떡볶이는 집에서만 시켜먹던

방구석 떡순이는 해치스 첫 방문에

엄청난 기대를 했답니다.

 

Happy cheese smile ∙̑◡∙̑

 

항상 웨이팅이 길다는 해피치즈스마일 중앙점

마음에 준비를 하고 갔는데

다행히 일요일 점심시간인데도 불구하고

긴 웨이팅 없이 잠깐 2~3분 정도

기다렸다가 들어 갈 수 있었어요.

 

역시 럭키걸 ♥

ㅋㅋㅋ

 

 

역시 인기만큼이나 실내에 자리는

꽉 꽉 채워져 있었어요.

테이블은 10개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네모모양 테이블이 더 넓어서

앉고 싶었으나 자리가 없어서

동그란 테이블에 앉았어요.

테이블에는 최대 4명까지 앉을 수 있어요.

 

테이블 마다 준비되어 있는

식기류와 메뉴판

 

저희는

 

'스마일세트'

떡볶이1, 모듬튀김1, 돈까스1, 음료1

25,000

 

주문완료!

 

스마일세트에는 저희가 먹을려고 했던

메뉴들이 다 모여있더라구요.

특히 해치스에서 가장 많이 먹는

시그니처 메뉴 돈까스, 모듬튀김이 있어요.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인테리어 이곳 저곳을 살펴봅니다.

 

해치스는 이리봐도 저리봐도

Happy cheese smile 로 완벽도배

ㅋㅋㅋ

 

특히 smile 전광판이 가장 눈이 가더라구요.

멍 때리기 좋은 빨간 스마일 전광판

한참을 바라보고 있었네요

 

해피치즈스마일은 지점마다

인테리어 분위기가 다 다르더라구요.

분식집 인테리어 클라쓰

인테리어 감상하는 동안 나 온 메뉴들

너무 맛있어 보여서 빨리 먹고 싶은 생각에

후다닥 사진찍었던게 기억나네요

 

해피치즈스마일 중앙점에서

가장 기본 떡볶이예요.

 

맵기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매운걸 좋아하고 짝꿍은 안좋아해서

보통으로 주문했는데 보통맛도

하나도 맵지 않았던 대구동성로맛집

 

살~짝 매콤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지만 그래도 맛있으니 만족

 

가장 기대했던 해피치즈스마일 시그니처

돈까스!

 

안심 / 등심 / 통치즈

세가지 구성이네요.

 

통치즈가 금방 식어서 굳으니까

가장 먼저 먹으라고 하셨어요.

 

 

 

돈까스 육즙 실화냐

돈까스 고기가 정말 부드럽더라구요.

왜 해피치즈스마일 중앙점이

대구 동성로 맛집인지

먹어보니 알겠더라구요.

 

와우

 

돈까스는 소스도 세가지가 나와요.

우리가 가장 잘 알고있는

돈까스소스, 와사비마요소스, 소금'

 

저는 세가지 다 맛있었는데

와사비가 정말 쎄요

코 뻥 이...... 읔

맛있지만 코 뻥이 싫어서

돈까스소스랑만 먹었다는 사실

 

통모짜는 떡볶이 국물에 푹~

넣어 두었다가 먹으니

치즈가 굳지 않고 천천히 먹어도

쭉쭉 잘 늘어나더라구요.

 

저는 튀김은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그냥 하나씩 맛 만 봤어요.

 

 

해쉬브라운은 못참지

해쉬브라운 열심히 먹었어요.

ㅋㅋㅋ

 

마지막으로 시~원~한

환타 포토맛으로 마무으리!

 

잘먹었습니다.

 

대구 동성로 분식 맛집이 꽤 있지만

해피치즈스마일 중앙점 아직 안 가보셨다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왠지 생각나는 맛이랍니다.

 

저도 조만간 또 방문할 것 같네요.

먹어보면 여기가 왜 대구동성로맛집인지

고개를 끄덕끄덕 하실 것 같아요.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장맛집] 해운대해물칼국수  (11) 2021.05.24
대구 칠곡 맛집 '옻골기와집'  (2) 2021.05.02
대구 만두 맛집 '앞산 편밀밀'  (6) 2021.05.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