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기장맛집] 해운대해물칼국수

by 바라기로그 2021. 5. 24.

해운대해물칼국수

부산 기장군 장안읍 해맞이로 270

0507-1351-4552

11:00 ~ 22:00 (재료소진시)

주차장있음


대구에서 휴게소 한 번 들리지 않고

열심히 달려 1시간 40분정도

걸려 도착한 요즘 정말 핫 한 기장맛집

해운대해물칼국수

 

금요일 2시쯤 도착했는데

주차되어 있는 차들이 한 가득

주차장은 넓으니 걱정NO!

 

하지만

주말에는 이 넓은 주차장도 부족해서

주변 유료주차장에 주차를하시고

오신는 분들도 많다고하네요.

 

입구에서 테이블링 등록하기

 

막연히 기다려야하는 맛집이 아닌

테이블링 등록으로 내 앞에 몇 테이블이

남았는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내 순서가되면 입장연락이 오기때문에

어디서든 편한 곳에서 기다릴 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기다리는 동안 시원~한 바람 맞으며

바다감상하기

 

5월은 영업과 동시에 식당공사도

함께 진행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공사의 흔적들이 곳곳에

보일 수 있지만 그것 마저

해외느낌이 드는 건 나만 그런걸까

ㅋㅋㅋ

 

진짜 동남아 느낌이 물씬 느껴졌어요.

멍~ 하니 풍경감상하고 있는데

저희 앞에 10팀 있었는데

10분정도 기다리니 입장하라는

카톡이 와서 후다닥 입장했어요.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식당인지

입구를 들어서면 보이는 넓은 마당

왼쪽 문으로가면 자리를 안내해주십니다.

 

실내자리가 있는 통로길을 지나면

나오는 야외자리

 

걸어가면서 보이는 저 세상이

왠지 다른세상같은 느낌

 

내가 여길 온 가장 큰 이유

바로 이 동남아 느낌의

프라이빗한 바다가 있는

해운대해물칼국수

 

요즘 해외여행에 너무 목말라있고

또 계절이 계절인지라

보라카이나 동남아 너무 그리웠는데

기장에서 그 느낌을 즐길 수 있다니

진짜 여기가 해외다 라고 생각했어요.

 

내가 앉고 싶었던 자리는 이미 만석

자리를 입장할 때 지정해주시는

자리에 앉아야 하고 자리이동은

할 수 없어요.

 

저희는 테라스느낌의 자리 뒷 쪽에 있는

둥근 테이블 자리에 착석

 

우리 자리에서 보이는 뷰도

너무 좋았어요.

 

앞에도 바다뷰

옆에도 바다뷰

 

날씨도 하늘도

너무예쁜날

 

이 날 뷰에 정신을 뺏겨서

메뉴판을 못 찍었지 뭐예요

 

주문

 

해물손칼국수(1인분) 7,000 x2

떙초부추전 10,000

음료수 2,000

 

참고로 해운대해물칼국수에서는

마시는 물 5,00원에 구입해서

드셔야합니다.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넋 놓고 뷰 바라보기

 

하늘과 바다가 모두 파랗고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고

바도소리 철썩철썩 들리니

너무 여유롭고 기분 좋아지더라구요

확실히 평일이라서

북적거림도 많이 없어서 더 좋아요

 

음식도 금방 나옵니다.

 

주문한 음식도 바다뷰와 함께

예쁘게 찍어줘야해요

 

요기 올려놓고 찍을 수 있는

자리가 있더라구요

이리저리 음식을 몇번이나 옮겼는지

ㅋㅋㅋㅋㅋㅋㅋ

 

해운대해물칼국수에서의 주인공

해물칼국수

 

면이 정말 탱글탱글 하더라구요

조개도 많이 들어있고

가격대비 양도 많고 맛있었어요.

 

기장맛집 인정!

부추전 생김새는 맛없어 보이지만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장에 찍어 먹으면 짭조롬 바삭바삭

 

딱 막걸리 한잔 생각나는 맛

 

음식도 나왔으니

밑반찬으로 나온 깍두기 자르는

설정샷 찍기

 

김치 진짜 매워요

진짜 매운데 맛있게 맵진 않아서

한 입먹고 안먹었네요

 

칼국수만 먹어도 맛있어서

괜찮았어요.

 

칼국수랑 부추전 남김 없이 먹고

시원한 사이다로 마무리

 

잘먹었습니다!

 

나가기 전에 예쁜 뷰 한번 더 보기

 

.

.

.

.

 

기장 해운대해물칼국수

더 뜨거워 지기 전에 꼭 한번 다녀오세요.

뷰도 너무 좋고 맛도 있어서

기장맛집으로 추천합니다.

댓글